Store
2023. 11. 27.
 
찢을 수 없는 맹세 300G
용의 가죽으로 만든 양피지, 유니콘의 피를 담은 잉크, 보우트러클이 사는 나뭇가지를 꺾어 만든 펜. 계약서의 내용을 채우고 서명하면 절대적인 효력을 발휘한다. 불에 타지도, 물에 젖지도, 찢어지지도 않는다.

드림
페이퍼
100G
원하는 꿈을 적어 베개 밑에 두고 자면 그 꿈을 꿀 수 있다. 길몽이든, 악몽이든, 무엇이든 당신 마음대로! 꿈의 내용을 적어 선물할 수도 있다. 일회용.

래빗 300G
친구들을 본뜬 토끼 인형. 말하지는 못하지만 원본의 성격을 흉내내서 움직인다. 구매 후 시스템 계정으로 [래빗] 커맨드 발송.

불량
타임터너
500G
불완전한 타임터너. 빙글빙글 돌리면 트윗 다섯 개를 거슬러 올라가 대화를 다시 시작한다. 사용 대상은 반복되는 대화에 기시감을 느끼며, 3번 이상 사용하면 확실히 이상을 감지한다.

쁘띠
베리타세룸
500G
오직 진실만을 말하게 되는 마법 약. 마신 사람은 세 가지 질문에 반드시 진실만을 답해야 한다.

쁘띠
아모텐시아
1000G
사랑에 빠지는 마법 약. 40분 동안 [지명] 대상을 사랑하게 된다.

사용 조건
1. 원하지 않는 상대에게는 먹일 수 없다. 
2. 이미 마신 상대에게는 먹일 수 없다. 
3. 스토리 진행 2시간 전/후로는 사용할 수 없다. 
4. 다른 사람이 이미 사용 중인 경우에는 동시 사용할 수 없다.
5. [지명] 대상이 3분 동안 등장하지 않으면 다시 [지명]할 수 있다. 사랑에 빠지는 상대를 지정할 수는 없다.

쁘띠
유포리아
500G
즐거운 기분을 느끼게 하는 마법 약. 마신 사람은 직전의 상황을 불문하고 트윗 다섯 개 동안 최대 한도로 즐거워하게 된다.

실버
스니치
300G
실버 스니치의 표면에 이름을 각인하면 사람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목표 지점으로 인식한다. 평소에는 주인의 곁을 돌아다니지만, 포인트 미 주문을 사용하면 목표 지점을 향해 날아간다.

애플 아이 300G
요즘 호그스미드에서 유행하는 새로운 보석. 투명한 애플아이는 처음 손을 댄 사람의 눈동자 색으로 변하는 성질이 있다. 연인, 친구, 가족 간에 교환하거나 액세서리를 제작할 때 자주 쓰인다. 선물한 사람이 나를 바라볼 때 유난히 반짝거린다.

이데아
플라워
300G
종이로 만든 하얀 꽃. 겉보기엔 특별할 것이 없다. 꽃에 지팡이를 겨누고 오르치데우스 주문을 사용하면 시전자를 상징하는 꽃으로 변화한다. 드라이 플라워에 가까운 상태로, 최초 주문의 시전자가 살아있는 한 시들지 않는다.
이러쿵
저러쿵
500G
호그와트 내부를 떠돌아다니는 신문. 온갖 찌라시를 다 포함하기 때문에 믿거나 말거나. 어쨌든 재미는 있을지도? 구매 후 총괄 계정의 DM으로 [제보자 / 기사 내용]을 투고하면 진행 계정으로 업로드된다. 익명 사용 가능.

펜시브 100G
기억을 일부 담을 수 있다. 다른 곳에 보관하고 싶은 기억이 있다면 펜시브에 담아보자. 물론, 다른 이에게 선물로 줄 수도 있다.

호울러 500G
시끄럽게 소리지르는, 일명 ‘말하는 편지’. 구매 후 총괄 계정의 DM으로 [보내는 사람 / 받는 사람 / 편지 내용]을 지정하면 발송 완료. 진행 계정을 통해 당사자에게 고래고래 외쳐준다. 익명 사용 가능.

 

 

myoskin